가족 사랑 사람 사망한 후에야 의료 지원을 받았다

가족 사랑 온타리오 주의 수석 검시관은 환자가 이 문제에 대해 사생활을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고 말합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의학적 조력 죽음을 선택한 여성의 가족은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절실히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2021년 3월 3일에 의료 지원을 받은 여동생 Cheryl Hiebert(62세)의 Cynthia Hiebert는
“우리 모두는 무언가가 우리에게서 빼앗긴 것 같은 느낌을 받고 그 작별 인사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 폐쇄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ryl은 7년 전에 조기 발병 알츠하이머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Black Art 호스트인 Dr. Brian Goldman과의 인터뷰에서 Cynthia는 Cheryl의 죽음에 대해 알게 된 방법을 회상하면서 목소리가 떨렸습니다.

“Zoom에서 피아노를 가르치고 있었는데 전화가 울렸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남편이 전화를 받고 아버지와 통화를 하고 방으로 들어와서 ‘음소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을 멈췄고, 그는 Cheryl이 죽었다고 말했는데, 그 순간과 지금도 정말이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Victor Hiebert는 Cheryl의 친구로부터 딸이 죽었다는 소식을 전하는 전화를 받았지만 상황이나 정확한 날짜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랑 사람

Victor, Cynthia와 그녀의 형제인 Philip Hiebert는 죽음에 대한 의료 지원에 관한 규칙이 작별 인사를 하고 싶어하는 가족 구성원을 더 많이 배려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온타리오 주의 수석 검시관이자 의료와 관련된 법적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가 설명하듯이,
자격을 갖춘 캐나다인이 MAID를 추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캐나다 형법 업데이트는 환자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가 최우선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셰릴의 상황 가족 사랑

자격을 갖춘 캐나다 성인이 임종 시 의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연방법은 2016년 6월에 발효되었습니다. 자격의 일부 측면을 조정하고 명확히 하기 위해 2021년 3월 17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온타리오주의 수석 검시관인 Dr. Dirk Huyer는 Cheryl Hiebert의 사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정부 치료를 받기로 한 개인의 결정에서 가족이 제외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이트코트 블랙아트와의 인터뷰에서 “비율이나 빈도는 모르지만 MAID를 선택한 환자가 가족에게 알리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국내 기사 보기

“그리고 우리는 그 사람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상황이 있었고 실제로 임상의는 그 사람이 사망 후에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시관은 온타리오주의 모든 의료 지원 사망에 대한 표준 검토를 수행하며 작년에만 3,000건 이상의 그러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Cheryl의 가족은 Cheryl이 그녀와 그녀의 형제 자매들이 자란 온타리오 남부의 작은 도시인 Waterloo에서 평생의 대부분을 보낸 교사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죽었을 때, Cheryl은 그녀의 63번째 생일을 부끄러워했습니다. 55세에 Cheryl은 조기 발병 알츠하이머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처음 5년 동안 가족들에게 그 진단을 비밀로 했다고 Cynthia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