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인간과 관련이없는 항문이없는

결국 인간과 관련이없는 항문이없는 화난 미니언, 과학자들은 결론

결국 인간과

토토사이트 새로운 연구는 5억 3500만년 된 Saccorhytus Coronarius 화석이 우리의 가장 오래된 조상이라는 이론을 배제합니다

한 가지 덜 부끄러운 친척 – 과학자들은 “화난 미니언”처럼 보이는 5억 3500만 년 전의 현미경 화석이 우리의 가장

오래된 알려진 조상일 가능성을 배제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주머니 모양의 작은 생물인 Saccorhytus Coronarius가 인간을 포함한 척추동물이

속해 있는 Deuterostomes라고 불리는 대규모 동물 그룹의 초기 구성원이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제 연구자들은 Saccorhytus가 deuterostome이 아니라 곤충과 갑각류를 포함하는 절지동물과 동일한 진화 그룹의 일부라고 확신한다고 말합니다.

“이 논문은 Saccorhytus가 우리 자신의 진화 혈통, 즉 중수체(deuterostomes)로 알려진 동물 그룹의 초기 구성원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잘 보존된 표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저자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었습니다.

”라고 네이처에 발표된 최신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브리스톨 대학의 교수인 필립 도노휴가 말했습니다.

팀은 최근 수백 개의 추가 표본을 수집하여 생물의 3D 디지털 모델을 만드는 데 사용했으며 미세한 특징을 더 자세히 드러냈습니다.

“Saccorhytus는 크기가 약 밀리미터에 불과하며 가시가 잔뜩 있고 입 주위에 이빨 고리가 있는 작은 주름진 공처럼 보입니다.”라고 Donoghue가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화난 하수인으로 묘사하고 싶습니다.”

결국 인간과

연구팀은 화석의 입 주변에 있는 가시와 구멍이 호흡기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이전 연구자들을 오도한 사실을 발견했다.

“이전 결론은 주로 Saccorhytus 화석의 입 주위에 일련의 구멍이 있다는 사실에 근거했으며, 그들은 이것을 신생기의

특징인 원시적 아가미로 해석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 구멍이 단순히 치아가 부러진 곳이라는 것을 압니다.”라고 Donoghue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Saccorhytus는 실제로 절지동물과 그 친척이 속한 그룹인 ecdysozoans라고 불리는 그룹의 일원이지만 정확히 어디에 속하는지 말할 수는 없습니다.”

중수소체 배아는 항문이 발달하고 그 다음에 입이 되는 두 번째 구멍이 생기는 반면, Saccorhytus는 구멍이 하나만 있어 둘 다 역할을 합니다.

Donoghue는 “Saccorhytus는 항문이 없고 먹은 것을 다시 밖으로 내보내는 입과 같은 구조만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가장 오래된 조상에 대한 탐색은 계속되고 있다고 Donoghu는 말했습니다. “중수소체 혈통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완전히 엉망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진화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초기 화석을 통해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 논문은 Saccorhytus가 우리 자신의 진화 혈통, 즉 중수체(deuterostomes)로 알려진 동물 그룹의

초기 구성원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더 잘 보존된 표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저자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었습니다.

”라고 네이처에 발표된 최신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브리스톨 대학의 교수인 필립 도노휴가 말했습니다.

이전 연구의 저자에게 의견을 요청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