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농부 에너지 비용 상승 항의 위해 고속도로 차단 결정

그리스 농부 EU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연료 세금으로 총리와 요구 회의

캐나다 트럭 운전사 항의 핸드북에서 그리스 농부들은 증가하는 에너지 비용에 항의하기 위해 국가의 주요 고속도로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스 중부 라리사 남쪽에서 열린 집회에서 그들은 일요일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와의 회담을 요구하기로 결정했다.

유럽 ​​전역이 에너지 비용 상승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그리스 농부들은 연료비를 줄이기 위한 보조금과 석유 및 천연 가스 수입 가격의 변화를 반영하는 전기 가격 조정 비용 중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그리스는 27개국 유럽연합(EU)에서 연료에 대한 세금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로 가격의 약 2/3를 차지합니다.

다른 유럽 국가에서는 70센트($1 Cdn)입니다. AP통신.

그리스 농부들은 이미 라리사와 북서쪽 코자니 시를 연결하는 주요 도로를 약 10일 동안 차단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그들은 항의의 일환으로 길에 우유를 쏟았습니다.

그리스 농부 에너지

티르나보스 축산농가연맹 회장인 Argiris Bairachtaris는 “현재로서는 우리와 우리 양떼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라고 말했다.

농부들이 2022년 2월 13일 그리스 중부 라리사시 인근 고속도로에서 시위를 하는 동안 우유를 따르고 있다.

디젤은 리터당 약 1.60유로($2.3 Cdn) 그리스 농부

경찰 버스가 일요일 티르나보스 마을에서 농민 시위가 진행되는 동안 고속도로를 따라 주차된 트랙터 옆에 배치됩니다.
그리스 농부들은 증가하는 에너지 비용에 항의하기 위해 그리스의 주요 고속도로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유럽 ​​전역이 에너지 비용 상승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그리스 농부들은 연료비를 줄이기 위한 보조금과 석유 및 천연 가스 수입 가격의 변화를 반영하는 전기 가격 조정 비용 중단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스 중부 라리사 시 남쪽에서 열린 집회에서 그들은 일요일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와의 회담을 요구하기로 결정했다.

해외 기사 보기

1일(현지시간) 아테네에서 의료진이 코로나19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는 동안 캐나다 국기가 그려진 플래카드를 들고 있다.
그리스 시위는 백신 의무 반대자들이 고속도로를 봉쇄하는 것을 본 캐나다 트럭 운전사들의 항의 핸드북의 한 페이지를 취하고 있습니다.

젤렌스키는 성명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캐나다의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미 우리 주에 1억 2천만 달러의 재정 지원을 제공했으며 Unifier 훈련 임무의 지속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지난달 자유당 정부는 군사훈련임무를 연장·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캐나다 군인들이 2015년 11월 통합자 작전 중 우크라이나 스타리치에 있는 국제 평화 유지 및 보안 센터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과 함께 차량 회수 기술 시연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