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가우젤 여왕 무덤 근처에서 바이킹

노르웨이 가우젤 여왕 무덤 근처에서 바이킹 시대 검자루 발견
아마추어 탐정이 천년 전의 복잡하고 장엄한 솜씨를 보여주는 바이킹 시대 검의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1125년에 건설된 노르웨이 남서부의 도시인 스타방에르(Stavanger)의 Jåttå/Gausel 지역에서 두 명의 열성팬이 서로 독립적으로 세 조각으로 부러진 검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1883년에 발견된 이른바 “가우젤 여왕”의 무덤 근처에서 유물을 발견했으며, 793년부터 1066년까지 바이킹 시대의 가장 부유한 여성 무덤 중 하나로 여전히 간주됩니다. 영국 제도에서 약탈한 풍부한 유물이 발견되었습니다. 무덤에서.

노르웨이 가우젤
2018년 2월 17일 영국 요크에서 열린 조빅 바이킹 축제 기간 동안 바이킹과 앵글로색슨의 라이벌 군대를 대표하는 재연자들이 요크 시의 클리포드 타워에서 행진하고 있다. 아마추어 탐정이 1125년에 건설된 노르웨이 남서부의 도시인 스타방에르의 Jåttå/Gausel 지역에서 바이킹 시대 검의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영국 제도에서 약탈한 풍부한 유물도 발견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유사한 칼은 노르웨이에서 발견된 약 3,000개의 총 바이킹 칼 중 단 20개뿐입니다. 칼날은 없지만 칼자루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정교한 디테일이 있습니다.

노르웨이 가우젤

그것은 그 시대의 가장 장식된 무거운 검 중 하나였을 것이며, 나머지 칼자루는 금과 은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스타방에르 대학(University of Stavanger)의 관리인 Cora Oschmann은 이 발견물을 복원하는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검의 장식에는 550년에서 1050년 사이에 발견된 전형적인 철기 시대와 바이킹 시대 동물 스타일의 금박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자루도 소위 niello 기법으로 만들어진 은색의 기하학적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Niello는 유황, 구리, 은 및 납의 검은 혼합물로 새겨지거나 에칭된 금속, 특히 은과 금을 인레이하는 데 사용됩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가루로 첨가되어 소성되면 녹아서 흘러나오거나 금속 조각에 밀려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금속 표면을 광택 처리하여 검은색 niello와의 대비를 강조합니다.

새로 발견된 칼자루의 크로스가드는 동물의 머리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 고고학 박물관의 고고학자 Zanette Glørstad는 “이 기술은 매우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호화롭고 복잡한 장식과 크로스가드의 특별한 구성으로 인해 진정으로 독특한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박물관에 따르면 이 검 유형은 노르웨이로 수입된 것으로 추정되며 동유럽과 서유럽에서 모두 발견되었습니다.

Glørstad는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검의 사본이 노르웨이의 매우 유능한 검 대장장이가 만들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lørstad는 “장식을 보면 이 검이 프랑스나 영국에서 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에이그 섬에서 발견된 검처럼 80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르웨이 남서부의 Jåttå/Gausel 지역은 광범위한 동맹과 약탈의 출발점으로 여겨집니다.

“바이킹”은 중세 시대에 국적에 관계없이 항해하는 북유럽 사람들을 묘사하는 용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