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르망 ‘롤러코스터’ 협상 3승째

도요타 르망 ‘롤러코스터’ 협상 3승째
TOYOTA는 Covid-19로 인해 평소 25만 명의 열성 팬 없이 개최된 모터스포츠 클래식의 “롤러코스터” 88판을 협상한 후 일요일에 3회 연속 르망 24시간 타이틀을 주장했습니다.

도요타 르망

토토사이트 Kazuki Nakajima는 스위스 Sebastien Buemi 및 뉴질랜드인 Brendon Hartley와 함께 드라이빙을 하면서 유명한 내구

레이스의 La Sarthe 서킷에서 그리드에서 3위를 기록한 후 정확히 하루인 12:30 GMT에서 체크무늬 깃발을 땄습니다. .

Nakajima는 Toyota의 두 번째 참가를 언급하며 “우리 경주는 진정한 롤러코스터였지만 모두가 훌륭하게 해냈고 때로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약간 더 운이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인 Mike Conway, 일본 Kamui Kobayashi 및 아르헨티나 Jose-Maria Lopez가 이끄는 No7 Toyota는 폴에서 출발하여 중간 지점에서 승리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터보 변경을 위해 야간에 30분 피트 스톱이 경주를 망쳤습니다.

그들은 결국 미국인 Gustavo Menezes의 반란, 프랑스인 Norman Nato, Ayrton Senna의 조카 Bruno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인팀의 엔트리는 치열한 승부를 펼쳤지만 토요타 No8의 파워를 따라잡지 못하고 5바퀴를 도는 2위를 기록했다.

우승팀은 2017년 Porsche와 함께 우승한 Hartley와 함께 2018년과 2019년의 새로운 요소를 가졌고, F1 복귀에 집중하기 위해 해트트릭

입찰을 건너뛰고 포뮬러 원 2회 우승을 차지한 Fernando Alonso가 합류했습니다. .

도요타 르망

Hartley는 “Fernando를 교체하는 것은 가파른 학습 곡선이었고 이 두 사람은 제가 이 매우 복잡하고 빠른 경주용 자동차에 속도를 내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emi가 말했듯이 2020년 우승자들에게는 결코 순조로운 항해가 아니었습니다.

‘운이 돌기 시작했다’

“시작 후 특히 펑크로 많은 문제가 있었고 한 단계에서는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두 바퀴를 잃었고 그 단계에서 우리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바퀴 후에 운이 우리에게 유리하게 바뀌기

시작했고 우리는 선두에서 다섯 바퀴 차로 승리했습니다.

“24시간 안에는 끝날 때까지 상황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고바야시만큼 아는 사람은 없다.

이 일본 드라이버는 작년에 우승을 노렸고, 펑크가 나기 전에 팀 동료들에게 재능있는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번에는 3초 만에 마침내

르망 우승의 기회를 망친 것은 터보 결함이었습니다.

그는 구덩이에서 차에서 내리면서 자신의 좌절감을 분명히 했습니다.

레이스가 끝난 후 그는 “르망에서 우승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지만 이런 문제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4위이자 엘리트 LMP1 레이스의 5개 자동차 그리드에서 Rebellion의 다른 자동차가 4위에 올랐습니다. Enzo of Tom Dillmann, Bruno Spengler 및 Oliver Webb는 97랩 후에 은퇴했습니다.

컴팩트 그리드의 유일한 건설업체인 Toyota는 첫 번째 Toyota가 빛을 보기 14년 전인 1923년에 처음 실행된 경주에서 우승하기 위해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른 부문에서는 Filipe Albuquerque의 Oreca, Paul Di Resta 및 Philip Hanson이 American Zak에 속한 팀의 LMP2를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