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원들은 플로리다 학교 총격 사건의

배심원들은 플로리다 학교 총격 사건의 끔찍한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배심원들은 플로리다

먹튀검증 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 (AP) — 플로리다 학교 총격범 니콜라스 크루즈가 4년 전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3층 건물을 스토킹하면서 17명을 살해한 그래픽 비디오를 화요일에 배심원단이 보았습니다.

건물 내부에 있는 13대의 보안 카메라로 편집된 영상은 많은 희생자들의 부모가 앉아 있는 갤러리에 공개되지 않았다.

나중에 기자들에게 보여지는 이 장면은 Cruz가 웅크리고 스토킹하고 복도와 교실로 움직이는 모든 것에 발포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그는 많은 희생자들을 원거리에서 쏘고, 부상당한 일부는 바닥에 누워 두 번째 일제사격으로 그들을 죽입니다. 한 편에서는 운동 감독인 Chris Hixon이 Cruz와

대면하기 위해 문을 부수다가 부상을 당하고 넘어졌습니다. 그는 기둥 뒤로 기어갔다. Cruz는 그가 지나갈 때 폭발로 그를 죽입니다.

12명의 배심원과 10명의 대체 선수는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비디오 화면을 열심히 응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리가 나지 않는 15분짜리 녹음을 보면서 얼굴에 손을 댔습니다.

배심원들은 플로리다

몇몇은 몸을 움츠렸다. 한 배심원은 화면을 보고 눈을 크게 뜨고 Cruz를 올려다본 후 다시 영상으로 돌아왔습니다.

Cruz는 비디오를 보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고 그의 변호사 중 한 명과 이따금 귓속말을 주고받았습니다.

이 영상은 증거 가치가 배심원들에게 불러일으킬 감정보다 더 크다고 주장한 크루즈 변호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재생됐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증인의 진술이 충분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순회 판사 Elizabeth Scherer는 Cruz의 범죄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비디오가 그의 사건에 부당한 편견을 주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반대를

기각했습니다. 검찰은 크루즈가 냉담하고 계산적이며 잔인한 행동을 한 것을 포함해 여러 가중 요인을 입증하기 위해 이 영상을 사용하고 있다.

23세의 크루즈는 2018년 2월 14일 대학살에 대한 1급 살인 17건에 대해 10월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배심원단은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총기 난사 사건이 일어나기 위해 사형을 선고할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나중에 배심원단은 1학년이었던 크리스토퍼 맥케나의 증언을 들었습니다. 그는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영어 수업을 떠났습니다.

그는 1층 복도에서 길을 건너는 두 명의 학생 Luke Hoyer와 Martin Duque와 인사를 나눴습니다.

McKenna는 계단통으로 들어가 AR-15 반자동 소총을 조립하는 Cruz와 마주쳤습니다.more news

1년 전에 Stoneman Douglas에서 퇴학당한 Cruz는 McKenna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상황이 나빠지려고 합니다.”

영상에서 Cruz는 Hoyer(15세)와 Duque(14세) 뒤에서 총을 쐈습니다. 그들은 교실로 달려가려 했지만 문이 잠겨

있었습니다. 학생 Ana Martins는 그녀가 문을 열러 갔고 유리 너머로 그들을 볼 수 있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들은 두려웠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가 문을 열기도 전에 친구가 그녀를 끌고 갔고 크루즈는 그곳에서 공부하고 있던 소년들과 14세 Gina Montalto를 죽였습니다.

McKenna는 주차장으로 달려가 경비원을 겸직한 축구 보조 코치인 Aaron Feis에게 경고했습니다.

Feis는 골프 카트를 타고 건물로 갔지만 문을 여는 순간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Cruz는 2층으로 계속해서 교실에 총을 쏘았지만 아무도 때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