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높은 가격 속에서

수백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높은 가격 속에서 이드 알 아드하를 기념합니다.

수백만

파워볼사이트 MINA, 사우디 아라비아(AP) — 아프가니스탄, 리비아, 이집트, 케냐, 예멘과 같은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이슬람 달력의 가장 큰 휴일 중 하나인 토요일에 Eid al-Adha를 축하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희생의 축제”로 알려진 이 경건한 준수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매년 행해지는 하지(hajj)의 마지막 의식과 일치합니다.

음식이 특징인 즐거운 행사입니다. 인도네시아, 인도, 파키스탄을 포함한 대부분의 아시아 지역은 일요일에 공휴일을 지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식량 가격이 치솟고 중동 전역에 만연한 어려움을 겪으면서 많은 사람들은 의식 희생을 위한

가축을 살 여유가 없다고 말합니다. 생활비에 대한 절망감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염소, 소, 양 거래가 위축되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모든 사람이 알라의 이름으로 동물을 제물로 바치고 싶어하지만 가난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몇몇 남자들이

흥정을 벌였던 북부 아프가니스탄 마자르에샤리프의 가축 시장에서 모하마드 나디르가 말했습니다. 울부짖는 양보다.

Eid al-Adha는 Ibrahim이 하나님에 대한 순종의 행위로 Ismail을 기꺼이 희생했다는 꾸란의 이야기를 기념합니다. 그가 제사를 드리기

전에 하나님은 제물로 숫양을 준비하셨습니다. 기독교와 유대 이야기에서 아브라함은 또 다른 아들 이삭을 죽이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많은 이슬람교도들은 의식적으로 가축을 도살하고 가족, 친구 및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줌으로써 4일 간의 축제를 기념합니다. 토요일에 서부 가자 시티에 있는

알샤티 난민 캠프에서 흥분한 아이들이 내장과 족속을 위해 줄을 섰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고기를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소중한 제물이었습니다.

현금이 부족한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일반적으로 휴가를 앞두고 주요 동물을 위한 쇼핑 러시가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탈레반 인수

이후 급속한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경제적 황폐화로 인해 종교적 중요성이 큰 구매가 많은 사람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아프간 소 상인 모하마드 카심은 “작년 이 날 나는 40~50마리의 소를 팔았다. “올해 2개밖에 팔지 못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농업이 중단되고 에너지 공급이 제한되면서 밀과 육류 가격이 급등하고 기아가 확산되었습니다.

동물 사료와 비료의 하늘 높은 비용으로 인해 가축 판매원은 가격을 인상해야 했습니다.

전쟁으로 황폐해진 리비아의 트리폴리에서 가족들은 지난 2년 간의 전염병 대유행과 10년 이상의 폭력적인 혼돈이 끝난 후 휴가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표(양당 최대 2,100달러)로 인해 구매자는 야자수가 우거진 고속도로 근처의 먼지가 많은 시장을 서성거리며 주요 구매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

“솔직히 가격이 미쳤어요.” 사브리 알-하디가 화를 내며 말했다.

봉쇄된 가자지구의 축산시장에는 구매자가 거의 없었다. 공급업체들은 양 사료 가격이 최근 몇 주 동안 4배나 뛰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실업과 빈곤에 시달려온 가자 중심부 데이르 알발라(Deir al-Balah)의 양 판매원인 아부 무스타파(Abu Mustafa)는 “우리 인생은 손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르단강 서안의 라말라 거리에서 팔레스타인 가족들은 잔치의 다른 구성요소를 줄이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장에서 카악, 마물 크리스마스 쿠키에 이르기까지 푸짐한 요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