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폭동으로 3명 부상

스톡홀름 (로이터) – 부활절 주말 동안 스웨덴 의 여러 마을에서 폭동을 일으킨 꾸란 불에 이어 경찰과 시위대가
충돌하는 동안 스웨덴의 노르코핑에서 3명이 경찰의 총탄에 맞아 치료가 필요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반대 시위대가 계획된 우익 극단주의 시위에 앞서 경찰을 공격했습니다. 

막달레나 안데르손 총리는 폭력을 규탄했습니다.

스웨덴

경찰은 온라인 성명을 통해 “3명이 도탄에 맞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부상자 3명 모두 범죄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다.

부상자 중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덧붙였다.

경찰과 시위대가 지난 며칠간 심각한 충돌을 일으켜 여러 명의 경찰이 부상당하고 여러 대의 차량이 불에 탔습니다.

폭력은 덴마크의 극우 정당인 Hard Line의 지도자 Rasmus Paludan이 조직한 시위 이후 목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부활절 주말 동안 스웨덴 전역에서 일련의 시위에 대한 허가를 받은 팔루단은 꾸란을 태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시적”이라는 용어는 조롱으로 사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오늘날 워싱턴에서 초당파만큼이나 네 글자 단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연준이 본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기 시작 하면서 파월 의장은 자신만의 쿨파를 발표했습니다 .

파월 의장은 3월 말 경제 전문가들에게 한 연설에서 “인플레이션의 상승은 예측가들이 일반적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크고 지속적이었다”고 인정했다. 

경찰은 Norrkoping의 상황이 일요일 저녁에 조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예를 들어, 2021년 6월 회의 당시 모든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참가자와 전문 예측가 설문조사의 35개 항목
중 하나만 제외하고 2021년 인플레이션이 4% 미만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5.5%에 이르렀습니다.”

“예측이 왜 이렇게 빗나갔지?” 파월이 물었다. “내 생각에, 설명의 중요한 부분은 예측가들이 특히 내구재에 대한 강한 수요와
결합할 때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인플레이션을 야기한 공급측 마찰의 심각성과 지속성을 과소평가했다는 것입니다.”

카지노알 구매

바이든의 경우 대통령이 유가나 휘발유 1갤런에 대해 직접적인 통제권이 거의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석유는 글로벌 상품이며 가격은 주로 중동과 러시아의 석유 국가뿐만 아니라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미국은 주요 산유국이지만 생산을 신속하게 늘릴 수 있는 능력은 제한적이며 대부분의 생산이 민간 기업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역사는 인플레이션이라는 짐승을 길들이려는 대통령들에게도 약간의 주의를 줍니다.

1971년에 그에게 권한을 부여한 놀라운 민주당원 리처드 닉슨(Richard Nixon)은 모든 임금과 물가에 동결을 부과했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정치 환경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행동이었지만 당시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기가 있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