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군 전쟁

십자군

십자군 전쟁:
술탄 Malik-Shah I는 1092년 11월 19일에 중독으로 사망했으며 아마도 Abbasid Caliph의 명령에 따라 중독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흥미롭게도 그의 사망 시기는 Nizam al-Mulk의 예측과 일치합니다. Nizam은 지난 달 암살자들에 의해 암살된 ‘잉크 가판대’였습니다.

Malik-Shah I가 죽었을 때, 계승 위기가 뒤따랐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국은 그의 형제와 그의 아들들에게 분할되었습니다.
그의 아들 마흐무드 1세는 페르시아를, 그의 동생 투투시는 시리아를 얻었다.
투투시가 1094년에 죽자, 시리아는 그의 아들들 사이에서 더 작은 국가, 즉 토후국으로 분할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다른 중요한 계승 국가로는 서부 아나톨리아의 킬리 아르슬란 휘하의 럼 술탄국(‘검 사자’)과 아나톨리아 동부의 데니쉬멘드 가지가 세운
대니쉬멘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열로 인해 다양한 통치자 또는 에미르 간의 지속적인 음모와 끊임없는 내분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이 1차 십자군 전쟁 전날 아나톨리아의 상황이었습니다.

왕자의 십자군 이라고도 알려진 1차 십자군의 기원은 1071년 셀주크 술탄 알프 아르슬란이 비잔틴 제국을 물리치고 로마노스 4세 황제를 사로잡은 만지케르트 전투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은 셀주크가 콘스탄티노플에 도달할 것을 두려워한 기독교 비잔틴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 후 20년 동안 비잔틴 제국은 진격하는 셀주크로부터 영토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웠습니다.

1095년 3월, 비잔틴 제국의 황제 알렉시우스 1세 콤네누스는 이탈리아 피아첸차 공의회에 대사를 파견하여 셀주크에 맞서 싸울 용병을 교황에게 요청했습니다. 이전에는 그러한 요청이 거부되었지만, 이번에는 교황 우르바노 2세가 긍정적으로 응답했습니다. 로마의 교황권과 콘스탄티노플의 총대주교청 사이의 관계는 1054년에 서 라틴 교회와 동방 정교회의 분열로 이어진 분열 이후 계속 긴장되어 왔습니다.

스포츠뉴스

1095년에 우르바노 교황이 비잔틴 제국을 기꺼이 도운 것은 자신을 머리로 삼고 교회를 재결합시키려는 열망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는 이것을 공동의 적에 맞서 자주 전쟁을 벌이는 서방 귀족을 단결시킬 기회로 여겼을 가능성이 큽니다. 어느 쪽이든, 그의 소집은 종교적 의무에 관한 것만큼이나 정치적인 편의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교황 우르바노 2세는 1095년 11월 클레르몽 공의회, 당시 아키텐 공국에서 소집을 시작했습니다. 교황의 연설은 여러 버전으로 녹음되었지만 연대기 작가인 샤르트르의 풀처(Fulcher of Chartres)가 쓴 연설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연설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풀처는 사제였으며 공의회에 참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는 1차 십자군 원정에서 노르망디 공작과 합류했고 볼로뉴의 볼드앵이 예루살렘의 왕이 되자 사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