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흐마우드 아르베리의 살해에 대한 재판이 시작되자 그와 그의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에서 활동가들이 나타나고 있다.

아흐마우드 살해 사건의 재판이 시작됫다

아흐마우드 살해 사건

“저는 제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마커스 아르베리 시니어는 2020년 2월 조지아주 해안가에서 아들 아흐모드 아르베리(25)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3명에 대한 배심원 선발 재판에서 “나는 내 흑인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아르베리 시니어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브런즈윅으로 온 지지자들에게 직접 말하고 있었다.
“우리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그를 둘러싼 작은 군중이 대답했고, 그들 중 일부는 자발적으로 아르베리 시니어를 껴안았습니다.
이 지지자들은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단체인 ‘변혁적 정의연대’의 일부이며, 이 단체는 “미국과 해외에서 정의와 평등을 이끌어내는
변혁적 제도적 변화의 촉매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아흐마우드

변호사인 바바라 아른와인과 대릴 존스가 이끄는 이 단체는 배심원 선발과 동시에 아르베리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일일
활동을 조직하는 ‘주간의 행동’을 계획했다. TJC는 시카고, 세인트루이스, 밀워키, 뉴욕, 필라델피아, 버밍엄, 애틀랜타와 같은
도시에서 온 70명의 승객을 태웠다.
그들의 일정 중에는 현지 법 집행기관과 협력하여 아르베리가 살해된 브런즈윅의 사티야 쇼어스 인근을 방문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었다.]

아르베리가 달리던 길에 선 아른와인은 “이 젊은이는 항상 이 길을 달렸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의 이름은 몰랐지만 흑인이 이웃을 뛰어다니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브라운슈바이크 외곽에 위치한 이 구역은 아르베리의 이전 집에서 2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았다.
법원 앞에는 매일 아침 연합원들이 나타나 고(故) 존 루이스 하원의원의 모습이 새겨진 현수막을 자랑스럽게 들고 서 있었다.

로레타 엘더는 시카고에서 아르베리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Transformative Justice Coaltion의 행동주의 일환으로 여행을 떠났다.
“우리는 흥분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요!”라고 그들은 법원 운동장을 돌아다니며 외쳤다.
린 휘트필드 TJC 선거보호국장은 “아흐모드 아르베리는 누구의 아이도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장 활동을 지휘하는 휘트필드는 월요일 이후 매일 법원 밖에 나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