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반응하고 분쟁에 갇힌 사람 두려움 표명

우크라이나 전쟁 다음에 닥쳐올 일과 싸워야 하는 가족, 친구에 대한 걱정

러시아의 광범위한 우크라이나 공격과 침공은 목요일에 세계 지도자들과 충돌이 전개되고 있는 지역과 관련이 있는 많은 캐나다인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충격적인 관찰자들에 의해 빠르게 비난을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은 공격이 임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한 서방 지도자들과 관리들에 의해 어느 정도 전보되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공습이 우크라이나 도시와 군사 기지를 강타하고 군대와 탱크가 우크라이나 땅으로 이동한 후 지금까지 137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캐나다는 우크라이나에 있는 모든 자국민에게 국가를 떠나거나 불가능한 경우 대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목요일 “당신의 안전과 보안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친구와 가족이 있는 캐나다에 있는 사람들은 뉴스 보도를 보고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정보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보를 접하면서 목요일에 다른 생각을 할 수 없었습니다.

N.L.의 Harbour Grace에서 Nadiya Butt-Velychko는 어머니가 사는 Hostomel 공항 근처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서 발생한 공격에 대한 소식을 가족으로부터 듣고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반응

Butt-Velychko는 CBC News에 “그녀는 헬리콥터, 비행기, 미사일이 지붕 위로 날아가는 비디오를 방금 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폭격 소리가 들리고 집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BC주 뉴웨스트민스터에 있는 성체성당의 미하일로 오조즈로비치 목사는 폭탄이 이바노-프랑키우스크 국제공항을 강타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

Ozozrovych는 CBC의 Early Edition에 “나는 내 도시가 러시아가 있는 곳과 국경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했는데, 불과 몇 주 후에 내가 틀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침공이 일어났다.”

사망자 중에는 민간인과 군인도 포함된다. 우크라이나 전쟁

몬트리올에서 Oksana Gerych는 우크라이나 도시 Lviv에 있는 연로한 부모님을 걱정했습니다.

“그들은 무서워요.” Gerych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걱정하지 마세요. 당황하지 마세요.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저 기도하고 모든 일이 잘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은 목요일 핼리팩스에서 밴쿠버에 이르기까지 여러 도시에 모여 침략을 비난하고 캐나다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파란색과 노란색 우크라이나 국기를 흔들고 러시아와 그 행동을 규탄하는 플래카드를 들고 있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몬트리올에 있는 맥길 대학교의 시위대 가운데 라리사 그린코는 러시아가 지금 막지 않으면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2011년 우크라이나에서 캐나다로 온 Grynko는 “우크라이나에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 다른 나라들을 공격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런던 우크라이나 센터(London Ukrainian Centre) 회장인 볼로디미르 보로베츠(Volodymyr Vorobets)는 캐나다인들이 분쟁에 휘말린 사람들과 그들이 겪고 있는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