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들 도덕성 경찰 구금 중인 여성

美 의원들, 도덕성 경찰 구금 중인 여성 사망 이란 공격

의원들 도덕성

워싱턴 —
먹튀사이트 미국의 주요 의원들은 히잡으로 머리를 제대로 가리지 않은 이란의 도덕경찰에 의해 포로로 잡혀 있던 젊은 여성이 사망한 후 이란의 인권 기록을 질책하고 있습니다.

의원들은 수요일 유엔 총회에서 이란이 인권을 지지한다는 연설에서 이란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Raisi는 Mahsa Amini(22세)의 죽음과 그녀의 죽음에 대해 분발한 시위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오히려 그가 미국을 포함한 서구 국가에서 억압, 불의, 인권 침해로 규정한 것을 공격했습니다.

크리스 반 홀렌(Chris Van Hollen) 민주당 상원의원은 VOA의 페르시아어 서비스(Persian Service)와의 인터뷰에서 “이란에서 일반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은 국민에 대한 터무니없는 대우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란 여성에 대한 이러한 공격… 종교 칙령은 “베일에 든 머리카락에 관한 것입니다.”

Van Hollen은 “이란의 가혹한 인권 기록의 또 다른 예”라고 말했습니다.

의원들 도덕성

로버트 메넨데즈(Robert Menendez) 민주당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은 라이시가 이란이 인권을 지지한다고 주장하면서 현실과 동떨어진 평행선의 대안적 우주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란에서 도덕 경찰에 의해 22세의 젊은 여성이 사망한 것은 그것이 인권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다.

“이란 여성들이 이란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충분히 즐길 수 없을 때 인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돈을 사람들을 먹여 살리는 데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테러 행위를 만드는 다른 그룹을 무장시키는 데 사용하는 것은 인권에 관한 문제가 아닙니다.”
롭 포트만 공화당 상원의원은 라이시가 아미니 사망 이후 이란이 인권을 지지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이상한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포트만은 “사실은 사실이고 이란 국민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Chris Murphy 민주당 상원의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란은 민주주의인 것처럼 가장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권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자유롭고자 하는 의견을 표현하고자 하는 열망을 참을 것입니다. 이란처럼 짓밟혔다.”

그는 “이 시위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된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과거에 보아온 종류의 억압은 잔인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세상에서 그들의 존엄성을 대변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유엔 연설에서 Raisi는 캐나다가 원주민에 대한 학대, 미국이 이민자를 대우한 것과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과의 관계에 대해

저지른 학대를 규탄하면서도 자국에서의 학대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Raisi는 “인권은 모두의 것이지만 불행히도 다른 정부에 의해 짓밟히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억압적인 행동도 세계 평화와 안정에 대한 위협이라고 믿습니다. 미국은 일부 국가가 두 발로 설 수 있다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