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단지 듣기 여행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이것은 단지 듣기 여행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뉴딜이 업계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은 무엇입니까?

Willams: Broadway Commercial Summit은 3년 간의 전략적 작업을 의도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뉴딜”은 여정의 첫 번째 필수 단계입니다. 문서의 개혁이 우리보다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또한 업계로서 대화를 계속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혁이 강화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목표는 진정으로 다양한 인력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그리고 우리 극장 커뮤니티에서 흑인 예술가들이 겪은 실제 피해 때문에 우리가 여기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하는 문화. 고맙게도 Kenji Yoshino 교수는 더 중요하게도 우리는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서 모든 연령대의 모든 흑인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깨를 딛고 서 있는 우리보다 앞선 세대와 우리를 뒤따를 세대를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문서에 서명할 때 동료와 불편한 대화를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글래스고: 무엇보다도 BTU가 주도적으로 취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짧은 시간 안에 진정한 변화를 이루기 위해 그 자리에 있어야 할 업계의 주요 선수들을 알고 있었고,

그리고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각 세션에서 어떤 주제를 논의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참가자들이 구체적인 변화를 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생산자, 창작자 및 노동조합은

뉴욕시 극장 산업에서 흑인을 배제하거나 평가 절하.

Black Theatre United(BTU)가 시작한 노력의 일환으로

토토사이트 예술 분야의 흑인 전문가 – 업계 전반의 이해 관계자가 2021년 3월부터 2021년 8월까지 정상 회의에 소집되어 논의

극장의 흑인 개인에 중점을 둔 EDIAB(형평성, 다양성, 포용성, 접근성 및 소속감)에 관한 새로운 산업 전반의 표준 및 개혁.

NYU 법률의 다양성, 포용 및 소속 센터(CDIB) 소장인 Kenji Yoshino는 BTU 및 David Glasgow와 긴밀히 협력하여 회의를 주재했습니다.

CDIB의 전무이사는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수립하고 발표합니다. 그들의 노력은 결실을 맺었다.

윌리엄스: 준비 중입니다. 우리는 정상 회담을 갖기로 결정하자마자 NYU Law의 Center for Diversity, Inclusion, and Belonging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달성하고 싶은 것에 대해 전략적으로 생각했지만,

보다 포괄적인 브로드웨이의 막이 올랐습니다.
“2021년 9월에 문을 여는 브로드웨이는 2020년 3월에 문을 닫은 브로드웨이가 아닙니다.”

이 라인으로 브로드웨이 극장 소유주들의 연합인 새로 출판된 문서 “A New Deal for Broadway”에서,more news

연극 산업은 엄청나게 확산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개별 제작을 위해 모인 다음 흩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