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호송 지원하기 위해 평생 저축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자유 호송 백신 의무화에 대한 ‘입장’은 없지만 시위대를 돕기 위해 자신의 돈을 사용했다고 남성이 말했습니다.

2월 대부분 동안 오타와 시내를 점령한 이른바 프리덤 호송대에 합류한 한 시위자는 13,000달러를 잃었고 집에서 한 번도 “입장을 가질 수 없었던” 시위에 참가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습니다.

“가게 된 것을 후회합니다.”라고 B.C. 호프에서 Zoom을 통해 CBC와 인터뷰한 Martin Joseph Anglehart가 말했습니다.

Anglehart는 3주 이상 오타와의 도심을 혼란에 빠뜨린 거주자들을 위한 가스와 음식에 평생 모은 돈을 쓴 후에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나는 연료를 배달하고 세탁물을 픽업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은 트럭 운전사를 위한 것입니다.”

1월 28일부터 2월 14일까지 CBC에 제공된 은행 거래 내역에 따르면 Anglehart는 수천 달러를 이체하고 수천 달러를 코번트리 로드 근처의 주유소에서 보냈다.

Anglehart는 그의 집주인이 시위에 대한 그의 “관점”을 이유로 그를 쫓아 냈다고 말하면서 현재 그의 SUV에서 살고 있습니다.

‘명령에 대한 입장 한 번도 없다’

Anglehart는 자신의 계정이 동결되어 있어 액세스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긴급구조법이 발효된 후 호송 시위에 연루된 사람과 기업과 연결된 250개 이상의 계정이 동결되었습니다.

자유 호송 지원

수백만 달러가 온라인 군중 모금 행사를 통해 기부되었지만 Anglehart는 한 푼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Anglehart는 자신이 “명령에 대한 입장”을 취한 적이 없지만 COVID-19 제한으로 인해 2020년 6월 몬트리올 병원에서 죽어가는 친구를 방문하지 못한 후 운동에 끌렸다고 인정합니다.

오타와 호송 소식을 들은 그는 지난 1월 웹 개발 사업을 접고 알타 주 포트 맥케이에 있는 집을 떠났다.

Anglehart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Medicine Hat 주변의 호송대와 합병했습니다.”라고 Anglehart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보다 더 큰 원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 노력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불법 점거 자유 호송

2월 11일 온타리오 주 수상 Doug Ford는 시위를 “불법 점령”이라고 선언했습니다.

4일 후 Anglehart는 트럭 운전사에게 연료를 배달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타와를 즉시 떠나는 조건으로 곧 석방되었습니다.

Anglehart의 Dodge Caravan도 압수되었습니다. 그것은 압수된 채로 남아 있으며 Anglehart는 그것을 되찾는 데 드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미안한 마음도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Anglehart는 “오타와 주민들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을 돕고 싶었습니다.”

참가비’

Anglehart의 이야기를 듣고 오타와 대학의 법학 교수인 Joao Velloso는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Velloso는 점령 기간 내내 오타와의 지상에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항의의 인류학적, 사회학적 측면을 조사하고 있었다.

Velloso는 “공동체 의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전염병에 지쳤습니다 … 그리고 2년 만에 처음으로 사람들을 봅니다 …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가가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