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당이 사후 발표를 발표하면서 자유당, 독립 라이벌의

정당이 사후 발표를 발표하면서 자유당, 독립 라이벌의 ‘장기적 도전’ 조사

정당이 사후

메이저사이트 추천 Peter Dutton이 차기 자유당 지도자가 될 것으로 보이면서 당은 캠페인의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자유당은 토요일 선거에서 패배한 후 여러 무소속 경쟁자들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힌 후 조사에서 캠페인이 잘못되었던 부분을 조사할 것입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이 검토는 Jane Hume 상원의원과 당의 전직 연방 국장인 Brian Loughnane이 감독하게 됩니다.

정당이 사후

캠페인 검토는 소위 “청록색” 후보에게 많은 의석을 잃은 후 무소속이 제시한 정당에 대한 “장기 도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연정은 전국에서 6석을 무소속에게 잃었고, 그 중 다수는 자유당의 심장부 지역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정당별 득표율과 후보 선정 과정도 주목된다.More news

성명에서 Loughnane과 Hume 상원의원은 모두 검토가 광범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이 중요한 검토를 수행함에 있어 당 전체에 걸쳐 폭넓게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당원의 의견을 환영하며 캠페인에 관련된 모든 사람의 제출을 ​​권장합니다.”

연정이 보다 온건해져야 한다는 제안이 있었지만, 새로운 야당 지도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Peter Dutton은 자유당이 그들의 뿌리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목요일 시드니 라디오 방송국 2GB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노동당의 빛이 될 수 없으며 내가 자유당의 당수로 선출된다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차이점을 확인하고, 우리의 가치에 충실하며, 우리의 유산과 우리를 지원하는 유산을 이해해야 합니다.”

퇴임하는 스튜어트 로버트 고용 장관은 자유당도 연방 선거에서 여성에게 탈당한 후 정책을 재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국립대학교(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토요일 선거를 앞두고 여성들은 성 평등 문제에 대해 자유당에 대한 신뢰가 거의 없었다.
노동은 다수 정부에 폐쇄
노동당은 현재 Julian Simmonds가 연방 선거 이후 패배를 인정한 자유당 후보가 되면서 다수당을 확보하기에는 한 자리가 부족합니다.

브리즈번의 Ryan의 자리에 대한 전 의원은 자신의 Facebook 페이지에서 양보했으며 우승자는 녹색당 후보인 Elizabeth Watson-Brown으로 확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요일 아침 현재 호주 선거관리위원회는 노동당 75석, 연립 60석, 녹색당 3석, 크로스벤치 12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151석의 하원에서 과반수를 차지하려면 최소 76석이 필요합니다.

AEC는 하원과 상원에 대한 새로운 우편 투표 수와 투표 용지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 포함하는 “필수 2차 집계” 롤링 프로세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장 치열한 경쟁에서 자유당 후보인 Andrew Constance는 Gilmore의 NSW 남부 해안 선거구에서 노동당 하원의원 Fiona Phillips보다 114표 앞서 있습니다.

노동당의 브라이언 미첼(Brian Mitchell) 하원의원의 여백은 535표로 하락해 태즈메이니아주 리옹(Lyons) 의석에 대해 자유당 후보 수지 바우어(Susie Bower)를 앞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