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보수당이

중국은 보수당이 베이징에 ‘일어날 것’을 약속한 후 캐나다의 선거에 무게를 싣습니다.
캐나다 보수당은 최근 역사상 최악의 외교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을 선거 십자선으로 삼고 있다. 중국 대사와 국영 매체는 중국을 “독성” 반중국 정서에 부응하기 위해 야당의 “적대적” 강령을 맹렬히 반발했다.

중국은 보수당이

토토사이트 보수당 정부가 중국 정책을 시행하면 플랫폼이 “반격을 가할 것”이라고 국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가 수요일 보도했다.

그러나 태평양 양쪽의 수사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정치 관측통들은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보수당이나 집권 자유당이 9월 20일

총선에서 승리하는 쪽이 어느 쪽이든 중국에 대한 자신들의 진로를 결정할 여지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에 말했다.

오타와는 중국과 미국이 얼마나 광범위한 관계를 유지하는지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관계가 진행되었다고 그들은 말했다.more news

중국-캐나다 관계는 2018년 12월 밴쿠버에서 화웨이 테크놀로지스 임원 멍 완저우(Meng Wanzhou)가 체포되고 캐나다인 마이클

스페이버(Michael Spavor)와 마이클 코브릭(Michael Kovrig)이 중국에서 체포되면서 이미 최악의 상태에 있다.

지난달 에린 오툴(Erin O’Toole)이 이끄는 보수당은 중국에 대한 캐나다의 전반적인 의존도를 줄이고 화웨이의 5G 네트워크를 금지하고 중국이 주도하는 아시아 지역에서 철수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중국에 대해 매우 강경한 입장을 취하는 선거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인프라 투자 은행.

플랫폼은 “우리는 중국 공산당 정부에 맞서야 한다”면서 “싸움”은 중국 인민과의 것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플랫폼에는 대만, 무역, 환경 및 북극의 영유권 주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중국에 대한 수십 개의 비판적인 언급이 가득했습니다.

중국은 보수당이

반면 자유당은 중국에 대해 단 한 번만 언급하면서 “중국, 러시아, 이란을 포함한 권위주의 국가의 불법적이고 용납할 수 없는 행동에

대응하기 위해 동맹국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수당은 저스틴 트뤼도 총리의 중도 좌파 자유당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지난 선거 이후 자유당이 소수 정부로서

권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 재그밋 싱이 이끄는 좌파 신민주당이 뒤를 이었습니다. 2019년.

8월 25일 Cong Peiwu 대사가 Hill Times의 정치 뉴스 매체에 중국이 중국을 “비방하는” 정치인을 반대한다고 밝혔을 때 국내 정치에

대한 불간섭의 외교적 관습은 뒷자리에 앉았습니다.

힐 타임즈는 그것이 보수당을 가리키는 것인지 물었고 Cong는 “일부 사람들은 캐나다 국민 전체의 이익보다 개인적인 정치적

이익을 우선시하고 중국과 관련된 문제를 과장한다”고 말했다.

수요일에 영어로 된 Global Times는 “중국 주제를 과장하는 것은 캐나다 보수당이 사용할 카드가 거의 없고 유권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정책이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보도함으로써 이러한 발언을 되풀이했습니다.

토리 플랫폼에 대한 논평은 외교부가 운영하는 중국 외교관 기관인 중국외교대학의 리하이둥 교수를 포함한 “중국 관측통”의 탓으로 돌렸다.

보고서는 “캐나다 정부가 이러한 매파적인 말을 행동으로 옮기면 중국의 반격을 불러올 것이고, 피해를 입는 곳은 오타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