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4는 Nadine Dorries의

채널 4는 Nadine Dorries의 Tower Block of Commons 위조 주장을 거부합니다.

Channel 4는 조사 결과 Tower Block of Commons 쇼의 일부가 조작되었다는 문화 장관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2010 시리즈에는 Nadine Dorries를 포함한 MP가 영국 타워 블록과 의회 건물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5월 Dorries는 자신의 부동산에 사는 것으로 묘사된 일부 사람들이 배우이며 “실제 인물이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채널 4는 금요일 조사에서 “혐의를 뒷받침할 어떠한 증거도 밝혀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채널 4는

두 달 전 Dorries는 하원 선정 위원회에서 다큐멘터리에 참여한 후 “나중에 그들이 [저택의 사람들]이 실제로 배우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몇몇 남학생들의 부모님이 저에게 연락을 해서 점심을 먹으러 왔다가 남학생들이 연기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채널 4는

그들은 실제로 아파트에 살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실제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배우였습니다.

“기억나시면 밥 차려주는 약사님이 계셨는데, 그 분도 유급 배우였어요.”

채널 4는 금요일 성명에서 “거짓 진술에 대한 모든 주장을 극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러한 주장에 대해 항상 엄격하게 조사한다”고 밝혔다.

방송인은 시리즈를 만든 러브 프로덕션에 주장을 조사해달라고 요청했다.

Channel 4는 “외부 변호사가 감독하는 조사에는 일반 대중과 국무장관이 상당한 교류를 가진 기고가가 포함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고자 및 제작진을 포함하여 시리즈 제작에 관련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시리즈를 위해 촬영한 85시간 분량의 원본 영상을 포함하여 관련 문서 및 영상을 검색하고 검토합니다.”

채널 4는 이후 러브 프로덕션의 조사 결과를 검토하고 자체적으로 ‘내부 문서 검색 및 검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Love Productions의 조사나 Channel 4의 내부 조사에서 이 프로그램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할 어떠한 증거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Dorries 씨는 Channel 4의 조사 결과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당시 구직자 수당인 64.30파운드(한화로 약 10만 원) 이상을 지출하지 않으면서 다른 부동산에 일주일을 보내기로 동의한 5명의 의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more news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선정 위원회 의장인 Julian Knight MP는 “긴급한 문제로” 그녀의 의견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Dorries가 채널 4의 경영진과 방송사를 민영화하려는 계획을 놓고 논쟁을 벌이는 중에 발생합니다.

채널 4의 알렉스 마혼(Alex Mahon)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선정 위원회에 도리스의 정부 부서가 재무 전망을 하향 조정하기 위해 채널의 연례 보고서의 핵심 부분을 다시 작성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DCMS)가 현재 형태의 회사가 실행 가능한 장기적인 재정적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보고서의 성명서 변경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부서는 “특히 미래의 재정적 지속 가능성에 대해 보고서에서 보고 싶어하는 몇 가지 의견을 제시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