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Rock, 호주 배터리 스토리지에 7억

BlackRock, 호주 배터리 스토리지에 7억 달러 투자

BlackRock

토토사이트 BlackRock Real Assets가 관리하는 펀드가 배터리 저장 및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호주 회사인 Akaysha Energy를 인수할 예정입니다.

화요일 발표에서 BlackRock은 1기가와트 이상의 배터리 저장 자산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10억 호주 달러(약 7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BlackRock은 Akaysha가 단기적으로 일본과 대만을 포함한 다양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재생 에너지 용량이 확장됨에 따라 효과적인 대규모 저장 시스템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태양과 바람과 같은 에너지원은 재생 가능하지만 일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탈탄소 전력 시스템의 유연성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에너지 저장의 신속한 확장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EA에 따르면 배터리 스토리지에 대한 투자는 2020년에 거의 40% 증가하여 5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BlackRock

CNBC 기후에서 더 보기:
기업과 소비자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적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술 근로자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Google과 같은 회사에서 훌륭한 직장을 그만두는 이유

Google과 Chevron이 12억 달러를 조달한 핵융합 스타트업에 투자

전력선을 둘러싼 치열한 지역 전투는 청정 에너지의 병목 현상입니다.

호주 정부의 수치에 따르면 화석 연료는 2020년 총 발전량의 76%를 차지했으며 석탄은 54%, 가스는 20%, 석유는 2%를 차지했습니다. 재생에너지의 점유율은 24%에 이르렀다.

4월에 호주 산업, 과학, 에너지 및 자원부는 재생 에너지가 2021년 연간 전력 생산의 약 77,716기가와트시를 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총 전력 생산의 29%에 해당합니다.

앤서니 알바니즈(Anthony Albanese) 총리는 지난달 연설에서 “기후변화의 도전은 우리가 실제로 재생에너지 초강대국이 되기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하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CNBC Pro의 에너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이든은 역사상 가장 큰 기후 법안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 주식은 가장 큰 상승을 볼 수 있습니다

Loop Capital에 따르면 이 리튬 배터리 재고는 언젠가는 800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BlackRock의 APAC 기후 인프라 공동 대표인 Charlie Reid는 화요일 성명에서 호주의 재생 에너지 인프라가 계속 “성숙”함에 따라 배터리 저장 자산에 대한 투자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특히 석탄 화력 발전소가 예상보다 일찍 중단됨에 따라 그리드의 탄력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고객의 경우 호주 전역과 기타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고급 배터리 저장 자산의 개발에서 엄청난 장기적 성장 잠재력을 보고 있으며 Akaysha와 협력하여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 미래로의 질서 있는 전환을 보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리드가 덧붙였다.

전 세계 주요 경제국이 재생 에너지 용량을 늘릴 계획을 세우면서 배터리 저장 장치에 대한 관심이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