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COVID-19에 걸린 사람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격리해야 합니까? 전문가들이 엇갈린 이유

코로나19 확진자에 대한 의무 격리 기간을 7일에서 5일로 단축하는 것이 다음 주 국무회의에서 의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래야 합니까?

COVID-19에 걸린

카지노 제작 호주의 COVID-19 감염자는 현재 양성 반응을 보인 날로부터 최소 7일 동안 자가 격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 주 NSW 수상 Dominic Perrottet은 의무적 격리 기간을 단 5일로 단축할 것을 전국 내각에 제안할 것이라고 표시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국가적 접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건 국가가 각자의 길을 가는 것보다 더 유익합니다.”

COVID-19에 걸린

Perrottet은 이전에 지난달 회의에서 격리 기간 단축을 제기했지만 최신 오미크론 파동이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최고 의료

책임자인 Paul Kelly의 조언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았습니다.

정점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매일 수십 명의 COVID-19 사망자를 계속 보고하고 있으며 3,000명 이상의 바이러스가 병원에 ​​남아 있습니다.

호주 및 전 세계의 현재 격리 규칙

호주 전역에서 코로나19 양성 사례에 대한 의무적인 자가 격리 기간은 최소 7일이지만 해당 주에 한 번 해야 할 일에 대한 규칙은 관할 구역에 따라 다릅니다.

ACT를 제외한 모든 주와 테리토리에서는 인후통, 콧물, 기침, 숨가쁨 또는 열과 같은 증상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 경우 7일 후에만 자가

격리를 떠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증상이 사라질 때까지 격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ACT 거주자는 여전히 증상이 있는 경우 7일째에 격리를 떠날 수 있지만, 직장으로 복귀하거나 고위험 환경에 들어가지 않아야 하며, 사라질

때까지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More news

NSW와 남호주에서 격리가 끝나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거나 가까이 있을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3일 동안 고위험 환경을 방문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주와 테리토리에서는 격리 후 마스킹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미국의 COVID-양성자는 최소 5일 동안만 격리하는 것을 “권장”하는 반면, 영국에서 감염된 사람들은 5일 동안 집에 머물고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도록 “시도”하라고 권고됩니다.

격리 기간을 동일하게 유지하는 경우

멜버른 버넷 연구소(Burnet Institute)의 전염병학자이자 부 수석 연구원인 마이크 툴(Mike Toole) 교수는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COVID-19에 감염된 사람들의 약 50%가 5일 후에도 여전히 전염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10일이면 감염자가 거의 없기 때문에 5일에서 10일 사이에 결정해야 한다.

“현재의 증거를 고려할 때 현재로서는 7일이 적당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7일 후에도 여전히 전염성이 있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