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Gait의 워킹 프리

Mission Gait의

Mission Gait의 워킹 프리 프로젝트는 솔로몬 제도에 삶을 변화시키는 의족을 제공합니다

솔로몬 제도는 파푸아뉴기니 동쪽 오세아니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개의 주요 섬과 수백 개의 작은 섬이 있습니다.

Malaita 섬의 Kilu’ufi 병원에서는 워킹 프리(Walking Free)의 도움으로 그곳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운동이 잠재적으로 있을 수 있습니다.
Mission Gait은 보행 재활 분야의 연구 및 교육에 중점을 둔 비영리 단체입니다.

미국에서만 20,000,000명의 개인이 보행 장애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워킹 프리는 그들의 국제 의수 훈련 및 신체 재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워킹 프리(Walking Free)는 2000년에 시작되어 그 후 몇 년 동안 요르단,

터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재활 전문가와 협력하여 사람들이 이동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현재 그들의 주요 초점 중 하나는 솔로몬 제도입니다.

Jeff Allen은 솔로몬 제도의 프로젝트 관리자이며 그들의 임무는 집 근처에 있는 사람들의 재활을 돕는 것입니다.

그의 장인 허드슨 세이드는 2018년에 유리 조각을 밟았고 그의 발은 감염되어 절단해야 했습니다.

허드슨은 재활을 위해 미국으로 건너왔고, 이를 통해 허드슨의 창립자이자 CEO인 데이비드 로렌스를 만났습니다.
미션 걸음걸이.
“우리가 얼마나 당연하게 여겼는지, 일어나서 방을 가로질러 걸어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로렌스가 말했습니다.

Mission Gait의

“일하러 가고 싶어요, 화장실에 가고 싶어요.

그 기능을 하는 두 개의 다리가 있기 때문에 쉽습니다.

그 다리 중 하나를 잃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아름다움은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사실 오래된 기술은 매우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으며 누군가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Mission Gait는 미국에 이미 존재하는 치료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의사와 치료사를 위한 훈련 및 교육을 수행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로렌스는 워킹 프리(Walking Free)는 보살핌의 수준이 존재하지 않는 곳으로 가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Allen은 “이 프로젝트가 올바르게 완료되면 성공할 것이며 태평양 전역에 걸쳐 진행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워킹 프리(Walking Free) 팀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인식 제고와 재정 지원을 위해 2월 22일 “자유로운 솔로몬 제도를 위한 디딤돌”이라는 모금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150,000달러가 필요하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기금 마련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가 완료되었으며 컨테이너 랩의 설계 및 구축을 시작하는 데 $20,000가 소요됩니다.

2단계는 장비이며 $45,000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팀이 솔로몬 제도에 도착하기 위한 운송 및 항공권입니다.

컨테이너 연구실은 솔로몬 제도로 배송될 것입니다.

그것은 보철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장비로 포장되어 미국에서 구매 및 조립될 것입니다.

여전히 필요한 장비 중 일부에는 의수 소켓, 보조기 및 교정기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플라스틱 가열에 사용되는 10,500달러 PDQ 적외선 오븐과 의수 제작 및 피팅에 필요한 플라스틱 및 고무의 샌딩 및 마감 처리에 사용되는 6,800달러 신발 기계가 포함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