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gem의 보스는

Ofgem의

Ofgem의 보스는 에너지 요금이 예상보다 많이 증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올 겨울 국내 에너지 요금은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이 이전에 예측한 것보다 더 빠르게 오를 것이라고 최고 경영자가 MPs에게 인정했습니다. Jonathan Brearley는 5월 말에 일반 가정이 10월부터 연간 800파운드를 더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의원들에게 증거를 제시하면서 그는 겨울 청구서에 대한 추정치가 이제 너무 낮아 보인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원래 수치는 장관들이 이번 겨울에 직접 지원에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 결정할 때 사용되었습니다.

한 업계 분석가는 10월에 연간 1,200파운드 이상의 상승을 예상했습니다.

Cornwall Insight에 따르면 일반 국내 고객은 10월부터 연간 £3,244를 지불하고 1월부터 연간 £3,363를 지불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일반적인 청구서는 연간 약 2,000파운드입니다. 그 자체로 지난 6개월에 비해 4월에 연간 700파운드가 증가한 것입니다.

Ofgem의

잉글랜드, 웨일즈, 스코틀랜드의 약 2,300만 가구는 에너지 가격 상한제에 따라 청구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급업체가 에너지 단위당 청구할 수 있는 양과 상시 충전을 제한하며 6개월마다 설정됩니다.

올 겨울부터는 3개월 단위로 변경될 전망이다. Brearley는 5월에 가스 가격의 지속적인 변동성으로 인해 가격 상한제에 대한 일반적인 가정용 가스 및 전기 요금이 연간 2,800파운드로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그는 공공 회계 위원회의 의원들에게 현재의 “가격 역학”과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을 고려할 때 “가격이 우리가 추정했을 때보다 더 높게 보이고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앞으로 몇 주 안에 공식 발표를 앞두고 얼마나 더 높은 법안이 나올지 정확히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 후반부터 생활비와 에너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저소득 가구에 직접 지급됩니다.

상무부(Department for Business)의 사라 먼비(Sarah Munby) 비서관은 법안이 예상보다 많이 인상될 경우 이 정책이 추가로 시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장관들이 “예의주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자동이체 결제를 “필요 이상”으로 늘렸다는 비난에 이어 검토 중.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치솟는 도매 가격은 해당 부문을 강타한 위기 동안 약 30개의 공급업체가 파산했음을 의미합니다. 총 26개가 시장에 남아 있습니다. 약 240만 명의 고객이 공급업체가 접었을 때 자동으로 경쟁업체로 이동했습니다. 일반적으로 Citizens Advice에 따르면 더 비싼 관세로 전환되어 원래 계약 기간 동안 월 30파운드를 추가로 지불해야 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실패로 인한 비용은 총 27억 파운드에 이르렀습니다. 이 탭은 실패한 회사뿐만 아니라 영국의 모든 청구인에게 각각 약 94파운드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특별행정구인 벌브에너지 붕괴로 가계가 겪을 수 있는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고려하기 전이다. 지난 달, 회사의 보스이자 공동 설립자인 Hayden Wood가 7월 말에 떠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More News